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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그렇습니다. 다양한 메뉴는 우리의 무기입니다.
솔직히 갈비탕 전문점같은 식당과 비교하면 메뉴가 많은게 사실입니다.
근처 20가지 메뉴를 판매하는 분식점들 보시면 생명력이 짧다는걸 느끼실 겁니다.
얌스는 단기간만을 보는 브랜드가 아닌 장기간을 함께하는 브랜드입니다.
이에 얌스는 많은 메뉴도 손쉽게 낼수 있는 식자재와 조리비법을 전수 하는것입니다.
대부분의 식자재를 반가공 공급하며 절반정도의 메뉴는 봉지만뜯어서 데워서 나가면
될 수 있도록 식품공급을 해드리므로 초보자도 쉽게 요리 할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양한 메뉴의 장점 및 경쟁력입니다.
1.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메뉴가 확보되어있어 주고객층이 어린아이부터 학생, 직장인,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다양하므로 안정적인 매출확보에 기여합니다.
2. 전 메뉴 포장 가능한 메뉴가 많습니다. 이는 작은 홀에서도 높은 매출을 얻을수 있는 비결입니다.
프리미엄김밥 메뉴만으로는 3개월밖에는 유지할 수 없습니다. 식사류 메뉴가 다양해야 고정적인 매출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얌스는 유행을 타는 브랜드가 아님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3. 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식사 및 간식요리를 주메뉴로 삼고 있습니다.
이는 홀매출과 포장매출을 합하므로 매출상승의 원동력이 되므로 수익도 당연히 올라갑니다.
4. 일상 생활의 예를들면, 오늘 저녁 대우 206동 702호의 한 가족이 외식을 하러 갑니다.
40살 아빠는 얼큰한게 먹고싶고 37세 엄마는 시원한게 먹고싶습니다.
10살 아들은 돈까스를 먹고싶고 7살 딸은 김밥이 먹고 싶답니다.
아빠는 감자탕집 엄마는 냉면집 가자하고 애들은 얌스 가자 합니다.
애들이기는 부모없다고 얌스로 발길을 옴깁니다.
얌스에서 아빠는 육개장 먹고 엄마는 냉면먹고 애들은 돈까스 김밥 먹습니다.
얌스 때문에 가정불화가 사라졌습니다..
5. 메뉴가 많은 점의 보완입니다.
가령 볶음밥류 한가지만 할줄알아도 10가지 이상의 메뉴를 소화할수 있습니다.
다른 메뉴지만 방식이 같기 때문에 재료 하나로 또 다른 메뉴를 창출할수 있는 것입니다.
메뉴가 많다고 겁내지 마십시오. 조금만해보시면 아~ 하고 아실겁니다.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조리의 달인이 되실겁니다.
또한 하기힘든 메뉴들은 완전가공하여 봉지만뜯고 데워서 나가게 하므로 그리 복잡한 것이 없습니다.
6. 메뉴가 많아서 맛이 이 떨어지지 않나요?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반가공된 식재료를 대부분 공급하므로 맛 또한 떨어지지 않습니다.
볶음밥부터 찌개 탕류 돈까스류까지 모두 일괄공급해드립니다.
다만 마진을 더 보시려고 일부 음식을 직접 하시는것 또한 교육시켜드립니다.
힘들게 일했으니 더 돈을 버는것은 당연한 점주님의 권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