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스 김밥/수제돈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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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얌스 김밥/수제돈까스 목록

  1. Q 매장 오픈하는 과정을 알고 싶습니다.

    A
    1.유선상담 및 1차미팅(얌스설명 및 자질검토)

    2.상권조사 : 출점대상지역의 경쟁업체파악 수익성과 안정성확보

    3.점포체크: 허가사항체크, 도시가스체크 등

    4.점포및 가맹계약

    5.인테리어시공

    6.주방집기,기기설치

    7.교육과정이수: 오픈전 본사 지정매장에서 오픈사전교육 가능

    8.오픈준비및 오픈 오픈바이저,슈퍼바이저 매장 7일 상주 교육(실제 장사하는것과 동일)

    9.지점관리: 담당 슈퍼바이저 지정하여 정기방문(매출부진매장 정기방문 증가)
  2. Q 오픈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상호변경일경우

    15일이내에 집기입고 오픈까지 가능합니다.



    신규창업일 경우(점포계약 후)

    각 점포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실측부터 도면작업 인테리어시공 집기입고까지 통상 20~25일 소요 됩니다.
  3. Q 배달매장으로만 운영하고 싶어요!

    A
    배달도 유동인구가 없는곳에 점포가 들어설때는 큰돈 벌지 못합니다.

    사람들에게 깨끗한 매장에 대한 인식을 심어줄때 배달도 배가 되기때문입니다.

    배달매장만 하는 경우 유동인구 없고 임대료 싼곳에 저렴하게 창업할수는 있겠지만

    홀매출까지 따진다면 반드시 좋은 입지에 들어서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 얌스 프랜차이즈 좋은입지를 찾아내는 상권분석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성공으로

    점주님을 성공으로 이끄는 지름길이 되고 있습니다.
  4. Q 프랜차이즈는 유행타던데요?

    A
    맞습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의 경우 일명 "치고 빠지는" 방법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행을 탄다고 할 수 있습니다. 2~3년 전에 닭강정브랜드가 유행을 했고, 2년전에는 밥버거 브랜드가

    유행을 했습니다. 작년에는 프리미엄김밥이 유행브랜드 였습니다.

    지금은 그 브랜드들도 점차 자리를 잃어서고 있습니다.

    단일 메뉴로는 절대 승부를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얌스에서는 다양한 메뉴군들로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하기에 큰 유행을 타지 않는것입니다.

    영업사원의 화려한 언변과 과다한 광고로 예비창업자를 유혹하는 브랜드는 유행하는아이템입니다.
    브랜드를 보는 눈을 키우셔야 합니다.
  5. Q 창업하면 얼마나 벌수 있을까요?

    A
    분식은 노력한만큼 버실 수 있습니다.

    매장 평수가 작다고해서 매출도 작은것이 아닙니다.

    점주님께서 욕심부리신다면 억대연봉도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전주 휴먼시아점과 아중점의 경우 월 매출이 5000만원에 근접합니다.

    현재 얌스의 수익률은 27% 이지만 매출이 높으면 높을수록 수익률은 올라갑니다.



    얌스는 매장을 오픈하면 무조건 잘 된다고 말씀드리지 않습니다.

    장사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기 때문에 점주님의 성공창업에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6. Q 영업권역은 어떻게 되나요?

    A
    얌스의 영업권역은 매장을 중심으로 반경500M 이내이지만 배달을 고려하여 해당지역의 배달책자가

    배포되는 범위까지 신규매장을 출점하는것을 제한합니다.

    타 브랜드들은 기존 매장에서 500m만 떨어지면 신규매장을 내주는데 반해

    얌스는 점주님의 수익창출을 위해 본사에서 상생경영을 하고 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가맹점주가 살아야 본사가 살수 있다는 WIN WIN 정신으로 가맹사업을 충실히 이어가겠습니다.

    본사만 믿고 따라오시면 됩니다.
  7. Q 점포선정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1. 점포를 소유하신 경우 또는 희망하시는 점포가 따로 있는 경우 본사 영업부에서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

    입점 가능여부 및 예상 매출수익을 면밀히 검토한 후 가맹 점주와 협의하여 선정하게 됩니다



    2. 점포를 소유하지 않은 경우에는 본사(상권분석팀)에서 가맹점주의 희망지역 투자가능금액 등을고려하여

    입점 가능지역의 점포에 대하여 철저한 상권분석을 한 후 가맹 점주에게 추천을 하게 됩니다.
  8. Q 모든 재료를 공급해주시나요?

    A
    그렇습니다. 얌스 본사에서는 매장에서 사용하시는 공산품 및 돈까스류 등 모든 식재료 일체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전 가맹점에서 사용하시는 물품을 공동매입하여 저렴하게 남품하고자 물류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그러기에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식재료 비율 낮출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점주님께서는 "손님관리, 위생관리, 음식맛관리"등 장사에만 신경쓰시면 됩니다.

    질 좋고 저렴한 식재료는 본사에서 구입하겠습니다.
  9. Q 얌스는 메뉴가 너무 많은것 같아요.

    A
    예 그렇습니다. 다양한 메뉴는 우리의 무기입니다.

    솔직히 갈비탕 전문점같은 식당과 비교하면 메뉴가 많은게 사실입니다.

    근처 20가지 메뉴를 판매하는 분식점들 보시면 생명력이 짧다는걸 느끼실 겁니다.

    얌스는 단기간만을 보는 브랜드가 아닌 장기간을 함께하는 브랜드입니다.

    이에 얌스는 많은 메뉴도 손쉽게 낼수 있는 식자재와 조리비법을 전수 하는것입니다.

    대부분의 식자재를 반가공 공급하며 절반정도의 메뉴는 봉지만뜯어서 데워서 나가면

    될 수 있도록 식품공급을 해드리므로 초보자도 쉽게 요리 할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양한 메뉴의 장점 및 경쟁력입니다.

    1.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메뉴가 확보되어있어 주고객층이 어린아이부터 학생, 직장인,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다양하므로 안정적인 매출확보에 기여합니다.



    2. 전 메뉴 포장 가능한 메뉴가 많습니다. 이는 작은 홀에서도 높은 매출을 얻을수 있는 비결입니다.

    프리미엄김밥 메뉴만으로는 3개월밖에는 유지할 수 없습니다. 식사류 메뉴가 다양해야 고정적인 매출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얌스는 유행을 타는 브랜드가 아님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3. 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식사 및 간식요리를 주메뉴로 삼고 있습니다.

    이는 홀매출과 포장매출을 합하므로 매출상승의 원동력이 되므로 수익도 당연히 올라갑니다.



    4. 일상 생활의 예를들면, 오늘 저녁 대우 206동 702호의 한 가족이 외식을 하러 갑니다.

    40살 아빠는 얼큰한게 먹고싶고 37세 엄마는 시원한게 먹고싶습니다.

    10살 아들은 돈까스를 먹고싶고 7살 딸은 김밥이 먹고 싶답니다.

    아빠는 감자탕집 엄마는 냉면집 가자하고 애들은 얌스 가자 합니다.

    애들이기는 부모없다고 얌스로 발길을 옴깁니다.

    얌스에서 아빠는 육개장 먹고 엄마는 냉면먹고 애들은 돈까스 김밥 먹습니다.

    얌스 때문에 가정불화가 사라졌습니다..



    5. 메뉴가 많은 점의 보완입니다.

    가령 볶음밥류 한가지만 할줄알아도 10가지 이상의 메뉴를 소화할수 있습니다.

    다른 메뉴지만 방식이 같기 때문에 재료 하나로 또 다른 메뉴를 창출할수 있는 것입니다.

    메뉴가 많다고 겁내지 마십시오. 조금만해보시면 아~ 하고 아실겁니다.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조리의 달인이 되실겁니다.

    또한 하기힘든 메뉴들은 완전가공하여 봉지만뜯고 데워서 나가게 하므로 그리 복잡한 것이 없습니다.



    6. 메뉴가 많아서 맛이 이 떨어지지 않나요?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반가공된 식재료를 대부분 공급하므로 맛 또한 떨어지지 않습니다.

    볶음밥부터 찌개 탕류 돈까스류까지 모두 일괄공급해드립니다.

    다만 마진을 더 보시려고 일부 음식을 직접 하시는것 또한 교육시켜드립니다.

    힘들게 일했으니 더 돈을 버는것은 당연한 점주님의 권리입니다.
  10. Q 요즘 불경기던데 장사가 잘 될까요?

    A
    불황이기 때문에 꼭 얌스를 추천드립니다.

    분식업종은 외식업 형태중에서 가장 안정적이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불황에는 대부분의 음식점들이 예외없이 매출하락을 보이지만 얌스는 중저가형 음식으로

    불황에 견디는 힘이 강하다는 점이 불경기에는 꼭 얌스와같은 분식 프랜차이즈를 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불황일 때는 가성비(가격대비 성능비)가 뛰어난 상품들이 인기이며 점심과 저녁시간 이외의 시간에도

    (2시~5시) 판매가 가능한 메뉴로 추가 매출이 발생되어 점주님의 수익을 증가됩니다.

    매출이 궁금하신 분께서는 1688-8991로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1. Q 창업하려고 하는곳에 김밥집이 많은데, 창업해도 될까요?

    A
    물론입니다. 그래서 얌스를 해야합니다.

    경쟁이 치열하다는것은 그만큼 안정적인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반증으로 해석해도 됩니다.

    얌스의 판매전략은 이러한 기본적인 수요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 욕구를 충족시켜 나가는 것입니다.



    고객의 욕구충족은 세가지로 해 나가고 있습니다.

    첫째.얌스는 인테리어부터 차별화 하였습니다.

    간판부터 내부까지 고객님들이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퀄리티는 높이고 인테리어 가격은 저렴합니다. 그래서 더욱 경쟁력이 있는것입니다.

    둘째,얌스는 분식을 한층 더 고급화 시켰습니다.

    프리미엄김밥에 프리미엄돈까스라는 메뉴를 접목시켜 소비자의 요구에 더욱 부합되며 메뉴의 다양성은

    남 녀 노 소 누구나 매장을 방문할 수 있는 그런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셋째. 얌스는 고급포장용기로 전메뉴가 포장 및 배달이 됩니다.

    앞으로 도시락산업과 배달산업의 시장규모는 더 커질 것입니다. 이에 발맞춰 얌스에서는 전 메뉴 포장 및

    배달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2. Q 김밥브랜드는 한물가지 않았나요?

    A
    얌스는 김밥 체인점이라기보다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프리미엄수제돈까스&프리미엄김밥 프랜차이즈라고

    불리길 원하며 또한 매출에서도 그 답을 얻을수 있습니다.

    현재 유행을 주도하는 프리미엄김밥 전문점들은 수익률에서 허위광고나 재료비의 비율이 높아 많은 점주님

    들께서 어려움을 토로하고 계십니다.

    얌스는 프리미엄김밥에 더해 프리미엄돈까스와 다양한 식사 메뉴로 고객의 최상의 만족을 드리고 있으며

    높은 재방문율로 고매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고품격 레스토랑 인테리어로 기존에 허스름한 분식프랜차이즈와는 다르게 온가족이 편안하고 저렴하

    게 즐길수 있는 우리동네 레스토랑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13. Q 얌스의 수익률은 어떻게 됩니까?

    A
    기존의 분식체인마진은 김밥뿐아니라 식자재 비용에 비해 가격이 너무 저렴했습니다,

    또한 최근에 유행하는 프리미엄김밥전문점은 식자재 비용이 너무 높습니다.



    얌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고마진을 낼수 있는 비법을 점주님들에게 전수해드리고 있으며

    수익을 낼 수 있는 메뉴구성으로 점주님의 수익률은 높였습니다.



    얌스에서는....

    첫째. 식자재의 마진을 뺐습니다. 점주님들이 고마진을 유지할수 있도록 본사의 이윤을 최소화 했습니다.

    둘째. 김밥싸는곳을 주방으로 편입시켜 1인의 인건비를 줄일수있도록 인테리어의 동선을 살렸습니다.

    셋째. 초간편 요리비법을 실습및 전수하여 작은공간에서도 회전율을 높게하였습니다.

    테이블 회전율이 높아질수록 점주님들의 이익은 늘어납니다.



    이와같이 식자재와 인건비를 최소화 함으로써 27~30프로의 높은 마진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14. Q 오픈 교육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 되나요?

    A
    점포 및 가맹계약 이후 본사에서 지정하는 매장에서 실전 교육이 시작됩니다.

    교육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김밥싸는교육

    -재료손질교육

    -손님응대교육

    -주방조리교육.

    또한 매장 오픈일부터 일주일간 본사 오픈바이저가 해당점포에 맞게 직원 교육 및 요리실습이 진행되며 정식오픈일까지 매장에 상주하여 오픈 초기에 우왕좌왕 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자리잡아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오픈 이후에는 담당 슈퍼바이저가 정기적인 매장방문으로 점주님의 성공창업을 위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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